멤버 데이즈 상세 내용

교환 / 반품

신청 기준

아이웨어 상품(선글라스, 렌즈, 고글 포함)과 일부 상품을 제외한 모든 상품은 반품이 가능합니다. 반품 불가 상품은 제품별 상세 페이지에서 확인하세요.

고객님의 단순변심, 착오구매로 인한 반품 신청은 상품을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 스윗프로텍션 스노우 코리아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접수해 주셔야 처리가 가능합니다. 접수 절차없이 임의로 상품을 반송하실 경우, 진행 상황을 확인할 수 없으므로 처리가 지연되거나 반품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반품 신청 후 7일 이내에 반품을 희망하는 상품이 반품 주소로 도착해야만 환불이 가능합니다.

단, 아래와 같은 제한 사유가 있을 경우 반품 신청이 불가합니다.

제한사유

  • ‘전자상거래 등에서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따라 다음의 경우 교환 및 반품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고객님의 단순변심, 착오구매로 인한 반품 요청이 상품을 수령한 날로부터 7일이 경과한 경우.
  • 고객님의 귀책사유로 상품 등의 가치가 심하게 파손되거나 훼손, 사은품 개봉 또는 일부 분실(사은품 포함)된 경우.
  • 헬멧 제품 박스를 분실 또는 훼손한 경우. (반품으로 보내실 경우, 반드시 기존의 택배 박스에 포장)
  • 사소한 흠집이나 미세한 페인팅 불량등 제품 성능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 경우.
  • 사전 주문 상품, 고글등 상품 특성상 교환/반품이 불가능한 상품.
  • 특별 세일등 제품 페이지나 사이트에 사전 공지가 되어 있는 경우.
  • 상품의 색상이 모니터의 차이에 따라 약간의 농도/색상 차이가 있는 경우.
  • 환불 불가 스티커 훼손 또는 TAG을 제거하여 사용한 경우. 스티커 훼손 및 TAG의 유무가 가장 객관적인 상품의 사용여부 기준이 됩니다.
  • 고객님의 사용에 의하여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된 경우.
  • 시간이 경과되어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의 가치가 상실된 경우.
  • 배송된 상품이 하자 없음을 확인한 후 설치가 완료된 상품의 경우.
  • 기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이 정하는 청약철회 제한 사유에 해당되는 경우.

반품

  • 상품 불량 및 오배송 등의 경우, 무료로 반품할 수 있습니다.
  • 변심, 착오 구매로 인한 반품시 왕복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 (택배 박스안 반품 배송비 : 8,000원 동봉)
  • 회원은 로그인 후 내 계정 / 주문 페이지에서 신청해주세요.
  • 비회원은 비회원 주문관리 페이지에서 신청해주세요.
  • 지정된 택배사를 통해 제품 회수 기사님께서 방문드립니다. (별도로 택배 예약을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 환불은 반품하신 제품이 도착한 날짜로부터 영업일 기준 3일 이내에 이루어집니다.

교환

  • 상품 ‘교환’은 불가능합니다.
  • 상품을 반품 처리해 주신 후, 새롭게 주문 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반품 주소

  • 제이제이디
  • 070-7091-1300
  • 인천시 연수구 송도과학로32 테크노파크IT센터 S동 3002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