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act Details
FAQ
공식 대리점에서 구입하신 고객님은 대리점으로 접수, 한국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입하신 고객님은 문의 페이지를 통해 접수해 주세요.
해외 직구 및 중고 구매 상품의 AS는 더이상 해드리지 않습니다. 구입하신 해외 구입처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주문은 결제 후 마이 페이지 / 주문 에서 직접 취소하실 수 있습니다. 비회원으로 주문하신 경우 비회원 주문 관리 페이지에서 직접 취소하실 수 있습니다.
출고 준비 단계의 경우 직접 취소는 불가능하며 문의 페이지를 통해 요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주소 변경등 요청사항은 문의 페이지를 통해 요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상품 ‘교환’은 불가능합니다. 상품을 반품 처리해 주신 후, 새롭게 주문 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송도 사무실은 매장이 아니며, 구입, 시착, 교환, 픽업, AS 접수등이 불가능합니다.
직접 써 보시고 구입을 원하실 경우 가까운 대리점에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의류는 공식 홈페이지에서만 구입이 가능합니다.
상담은 문의 페이지를 통해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공홈과 대리점은 각기 다른 회사로, 공홈에서의 프로모션, 상품 할인 가격등은 대리점과 별개로 진행되니 이 점 널리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상품 재고 여부는 대리점으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신한은행
(주) 제이제이디
100-036-049355
개인 정보 삭제를 위해 회원 탈퇴를 원하실 경우, 문의 페이지를 통해 요청해 주세요.
팰코너를 비롯하여 자전거 관련 상품은 바이크 스캔으로 이전되었습니다.
관련 문의는 바이크스캔으로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