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슬릭: 제이크 합핑거 / Photo credit: Jonathan Finch.
제이크 합핑거
스포츠 : 빅 마운틴 스킹
로케이션 : 몬타나, 보즈먼
가장 좋아하는 것?
12살부터 트램폴린을 좋아하고 있습니다.
모티베이션?
여행을 하며, 새로운 마운틴에서 스킹하는 것
가장 기억에 남는 순간은?
2020년 잭슨 홀에서 열린 Kings and Queens of Corbets. 환상적인 이벤트에 멋진 친구들.
애슬릭: 제이크 합핑거 / Photo credit: Jonathan Finch.
동물로 태어난다면? 이유는?
말코손바닥사슴 (사슴과에서는 가장 큰 동물인 말코손바닥사슴은 유럽 엘크라고도 하며, 몸무게가 680킬로그램까지 나간다.). 1미터가 넘는 눈을 아무런 어려움 없이 헤치며 달릴 수 있죠.
살면서 가장 뜻 깊은 조언은?
그 무엇보다 열정을 추구하며 살라는 말. 지금까지 그 말을 믿고 살고 있으며, 그 조언으로 인해 제가 할수 있는 것 이상의 힘을 발휘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Photo credit: Jonathan Finch.
인생에 영향을 준 책이 있다면?
50 Classic Ski Descents of North America. – 저자 중 한명은 스윗프로텍션 애슬릭인 크리스 데이븐포트. 어릴때부터 얼마나 많이 읽었는지 모릅니다. 책에서 나오는 스킹을 저도 꼭 해보고 싶습니다.
가장 좋아하는 음악은?
항상 바뀌기 때문에 답하기 어렵네요. 지난 겨울에는 랩과 레게 음악을 많이 들었습니다. 가장 좋아하는 앨범은 시티즌 코프의 The Clarence Greenwood Recordings
팔로우 할 소셜 미디어는?
인스타그램을 가장 많이 하고 있습니다. 스키, MTB, 카약 그리고 재미난 아웃도어 스포츠를 즐긴다면 팔로우해 주세요.
스윗프로텍션 장비 중에 가장 좋아하는 것은?
새로운 분닥 고글과 스위쳐 헬멧입니다. 이 콤보를 이기긴 힘들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