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 세실리 멜룸
린 세실리 멜룸은 7세에 알파인 레이싱을 시작했습니다. 이것은 몇 년 전 그녀가 레이싱에 대해 의욕을 잃었을 때 다시 시작할 수 있는 밑바탕이 됐습니다. 당시 린은 새로운 것을 찾고 있었는데, 바로 빅 마운팅 스킹이었습니다.
린은 겨울에는 여행과 스키에 시간을 쏟고 여름에는 새로운 모험을 하며 시간을 보내며, 특히 바이킹 등을 좋아합니다.
2016년 린은 꿈에 그리던 Supervention 2에 참여했고, 2014년과 2015년에는 노르웨이 프리라이드 챔피언에 선정됐습니다. 지난 몇 시즌에는 스윗 프로텍션 선수이자 친구인 Anja Alme Gardli와 유럽을 여행했습니다.
지난 4년 동안 린 세실리는 여자 아이들이 바이킹, 서핑, 스키, 스노우보드를 즐기며 새로운 활동도 해보고 새로운 친구도 사귈 수 있는 IVRIG 캠프에 가이드로 참여했습니다. 이 캠프는 경험자와 초보자 모두에게 적합합니다.
“이번 시즌에는 알려지지 않은 곳을 여행하면서 방문하는 모든 곳에서 다큐멘터리를 만들거야!”
아침식사, 스키, 점심식사, 휴식, 지상훈련, 코치들과 만나기, 저녁식사, 이메일/인터뷰/기타 사무실 작업/ 그 후 수면. 지루하게 들릴 수도 있지만 스키 타는게 너무 신나고 동료들이 재미있습니다.
“슈퍼나우트 고어텍스 프로 자켓은 정말 좋습니다! 가볍고 통기성도 좋고 고립 품질도 뛰어납니다. 이 모델은 등산에도 완벽하지만 슬로프를 타기에도 적합합니다. 각종 스키에 알맞은 경량의 내구성 좋은 고어텍스 자켓 정말 훌륭합니다. 모든 사람들이 구매해야 할 만큼 좋은 자켓이라고 확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