멤버 데이즈 상세 내용

품질 보증

스윗프로텍션 스노우 코리아에서 유통, 판매하고 있는 전 제품은 제조상의 과실로 인한 하자가 발생시 제정경제부 고시에 의거 보증 기간(1년)에 있는 제품에 한하여 현품으로 교환 또는 수리 수선을 해드립니다.

예외 사항

 

  • 스윗프로텍션 스노우 코리아가 인정하는 대리점 외 비공식 판매점에서 제품을 구매한 경우 (개인 매매, 중고 제품, 병행 수입 제품, 첫 구입자 외에는 품질 보증 적용 불가)
  • 디자인, 색상, 마무리 또는 일반적인 사용에 따른 노후
  • 벨크로, 거친 표면, 안장의 자수, 가방 등 다른 물체와 접촉에 의한 마찰에 의해 생기는 원단 손상 및 얼룩 발생
  • 일부러 실밥을 뜯어낸 경우
  • 표백, 다림질, 드라이크리닝, 세탁기 세탁, 기계 건조(고온 건조)등 잘못된 세탁으로 인한 원단 손상
  • 표백제가 포함되어 있는 세제로 세탁하여 생긴 얼룩
  • 색상이 있는 의류와 흰색 의류의 혼합 세탁으로 인한 얼룩
  • 이동 중 발생한 문제, 잘못된 사용이나 관리, 상품 개조 또는 변형, gate 충돌이나 사고등을 통해 발생한 문제
  • 외부상황 또는 천재지변에 의해 발생한 문제
  • 품질 보증은 제품에 관한 것이며, 스윗프로텍션 스노우 코리아는 개인적 사고나 자산 damage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

 


 

 

AS 절차 : 헬멧 / 고글

 

  •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구입하신 경우 문의 페이지 로 접수해 주세요.
  • 대리점을 통해 구입하신 경우 해당 대리점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AS 절차 : 고어텍스 의류

 

  • 고어텍스 서비스 센터
  • 센터 주소: 서울시 중랑구 봉우재로 71길 34 진일빌딩 3층
  • 센터 연락처: 02-495-7792